수학사피엔스 생각하는 수학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여 혼자서도 쉽게 공부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중학수학 공부사이트입니다.
사이트소개 두뇌퀴즈 초 5 초 6 중 1 중 2 중 3 중등자료실
출석부
손님
로그인

휴게실

 
  • 자유게시판
  • 지식게시판
  • 공부게시판
  • 포스트잇게시판
  • 갤 러 리
  • 오류신고
  • 관리자에문의하기
  • 두뇌게임
  • 다 담 실
지식게시판
- 모르는 수학문제를 질문하시면 이곳에서 활동하시는 수학고수들이 답을 줍니다.
- +100 포인트까지의 현상포인트를 걸고 질문을 올린 후 원하는 답변을 채택합니다.
- 답변이 채택되신 분은 현상포인트만큼의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 좋은 퀴즈문제는 채택하여 두뇌퀴즈에 넣을 예정이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퀴즈질문]   재밌는 친구간의 문답ㅋㅋ-히로빈
  글쓴이 : 히로빈     날짜 : 13-09-14 00:05     조회 : 3517     포인트 : 50점    
야 내가 하는말 다 알아듣고 2번째에서 질문할때 내가하는 말 똑같이 따라하면됨

친구:ㅇㅇ

 

1.엄마랑 어머니중에 하나골라

친구:엄마

 

2. 너가 가장 싫어하는 욕설 3가지를 말해봐

친구:시x새x,병x,미x놈

 

3. 너가 가장 듣기 조은말을 2가지 해봐

친구:사랑해, 고마워

 

4.너가 알고있는 행성중에서 가장 큰걸 말해봐

친구:목성

 

5.공기하고 수소하고 골라

친구:공기

 

6.뒤졌어하고 죽었어하고 둘중에 하나 골라

친구:죽었어

 

7.마지막으로 고맙습니다하고 감사합니다중에서 하나골라

친구:감사합니다

 

이제 2질문 들어감!!

친구:<반드시 웨우라고 2번 말함>

 

1.너 어제 누구랑 맞짱떳어?

친구:..엄마..

 

2.엄마가 너보고 뭐라했어

친구:..시x새x,병x,미x놈..

 

3.니네엄마가 욕할때 넌 뭐라그랬어

친구:...사랑해,..고마워..

 

4.엄마가 너한테 뭐던졌어

친구:........목성

 

5.너는 뭐던졌어?

친구:..................공기

 

6.그래서 넌 어떻게됬어?

친구:........................................................죽었어

 

7.마지막으로 엄마가 너한테 목성던졌을때 넌 뭐라그랬어?

친구:...............................................................................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상 감상문 주세요!


 
간절한맘   13-09-21 18:12
꼭 제가 지어낸 짱구이야기와 비슷하군요...
제가 이야기를 들려주죠^^
어느날 짱구가 학교에 갔는데 선생님께서 숙제를 내 주셨어요. 선생님께서는 친구가 무엇인지 찾아오랬어요...

그래서 짱구는 집에가서
"할아버지, 친구가 무슨 뜻이에요?"
(잘 안들려서 그냥 딴 소리함.)"얘야, 날씨가 너무 추우니 창문을 닫으렴."
짱구는 그대로 적음...
그다음.."엄마, 친구가 뭐예요?"
엄마는 음식하느라 바빠서..."짱구야, 삼계탕 참 맛있겠지?"
그대로 적음.
그다음... 형에게
"형, 친구가 뭐에요???"(형은 텔레비젼으로 만화를 보고 있음.)
"(텔레비젼에서) 그건바로 1577-1577)
그대로 적음.
그다음.. 누나에게
"누나, 친구가 뭐예요???"(누나는 귀신책을 읽음.)
누나가 읽는 소리, "귀신집이지~~~~~"


다음날....


"짱구야, 친구가 뭐니"
"얘야, 날씨가 추우니 창문 좀 닫으렴."
"뭐라고, 짱구야?"
"삼계탕 참 맛있겠지??"
"안 되겠다. 짱구야. 너 교무실에 가서 교장선생님께 벌 좀 받고 오너라..."

교장실에서

"짱구야, 집전화번호가 뭐니?"
"1577-1577"
"장난치지 말고, 그건 이사 번호고, 그럼 너네 집은 어디야???(화를 내며)"
"귀신집이지~~~~)
헐~~~~^^

재미있었나요???
히로빈   13-10-09 20:27
재미있네요~ㅋㅋㅋ

 
 
Total 22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포인트 상태
225 왕의 파티 (1) 시계기사 09-24 3608 20 대기중
224 퀴즈 (5) 트리시아 10-26 4172 100 완료
223 aa (1) 트리시아 08-06 3511 100 완료
222 ss (1) 트리시아 08-06 3443 100 완료
221 수학퀴즈 (2) 트리시아 05-19 4031 100 완료
220 hh (2) 별의커비 01-07 2848 100 완료
219 hhhh (1) 별의커비 01-07 2703 100 완료
218 ㄴㄹㅇㅎ (1) Flower 01-07 2984 100 완료
217 레드 (2) Flower 01-07 2682 100 완료
216 뿌뿌 (1) Flower 01-07 2604 20 완료
215 후후 (1) ♡강동원♥ 11-10 2680 20 완료
214 이 사진 보시고 10문제만 저한테 내보세요-히로빈 (5) 히로빈 09-14 3364 100 대기중
213 재밌는 친구간의 문답ㅋㅋ-히로빈 (2) 히로빈 09-14 3518 50 완료
212 그냥보셈-히로빈 (3) 히로빈 09-14 3117 50 완료
211 zz (4) 아빠화이팅♥ 08-07 2795 100 완료
210 부등식의 활용 문제좀 알려주세요. (2) Leblan 06-20 3398 20 완료
209 2학년 부등식의 활용 문제좀 알려주세요. (6) Leblan 06-20 3574 100 완료
208 내가 제일 싫어하는 요일과 시간은?(아침,점심,저녁) (4) 주연강우맘 04-03 3164 20 완료
207 쉬운 넌센스 퀴즈 (5) 주연강우맘 04-02 5703 20 완료
206 넌센스 (2) 무적함대 03-19 3418 100 완료
205 3개의 서로 다른 밧줄 (8) 관리자 03-18 4051 20 완료
204 사과의 개수 (15) 관리자 03-18 6663 20 완료
203 논리퀴즈 ... 선생님이 가르치는 과목 (3) 관리자 03-16 4503 20 완료
202 가짜금화찾기 4 (12) 관리자 03-16 3775 20 완료
201 축구경기수 (4) 관리자 03-13 3260 20 완료
 
 
 1  2  3  4  5  6  7  8  9  
and or
수학사피엔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규제정책 | 포인트정책과 출석이벤트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북가좌동 거북골로 206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9-은평-0618호
Copyright ⓒ
http://www.mathsapiens.kr/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110-15-80265  대표: 오영환
스마트폰용 홈페이지 스마트폰용